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맛집

대전 둔산동 맛집 - 양연 화로

by 블랙브라민 2021. 5. 31.


대전 둔상동에 위치한 양연화로

 

둔산동에서 먹어본 돼지고기 중에서 여기보다 맛있는 곳은 없었다.

 

숙성돼지고기 끝판왕 양연화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내부는 나름대로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다.

 

술이 마구마구 들어가는 그런 분위기. 아주 좋다.


메뉴판은 아래와 같다.

 

삼겹살 : 12,000원

특목살 : 12,000원

가브리살 : 12,000원

등갈비 : 15,000원

 

기타 등등

 


기본 반찬도 나름 푸짐하다.

 

특히 싸먹는것에 진심인 곳.

 

싸먹을 수 있는게 많다.

 

백김치부터 시작해서 기본적인 것들 까지.

조금만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불을 갖다 주신다.

 

불의 모양이 굉장히 예쁘다.

그리고 두툼한 고기가 나온다.

 

나는 여기서 삼겹살을 주문했다.

 

역시 어딜가든 첫 방문은 삼겹살이 좋은 것 같다. 

 

다음에는 특목살 먹을 예정임.

이 고기는 내가 올린게 아니다.

 

양연화로의 장점은

 

종업원이 직접 구워주신다.

 

내가 못구워서가 아니라 (사실 맞음) 직원이 가장 맛있게 구워주기 때문에

 

고기의 맛이 2배는 더 맛있어 질 수 있는 것 같다.

 

숙성시킨 정성과 맛있게 굽는 정성까지 더해져

 

둔산동 숙성 돼지 고기 끝판왕이 되는게 아닌가 싶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콩나물 무침도 있는데

 

이것도 구워 먹으면 맛있어 보인다.

 

 

노릇 노릇 맛있게 익은 삼겹살

 

어서 쌈에 싸서 먹고 싶다 

 

물론 첫 삼겹살은 소금에 찍어서 먹는게 최고다.

아무튼 양연화로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둔산동 갈 일 생기면 제일 먼저 생각 나는 곳이다.

 

이번 주 주말에도 갈까 생각 중인데

 

삼겹살 먹고 싶으면 꼭 가보길 권한다.

 

평상시에도 사람이 많아서 일찍 가는걸 추천한다.

 


대전 둔상동 양연화로

전화번호 : 042-345-0007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로51번길 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