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맛집

청주 숙성회 맛집 - 두툼

by 블랙브라민 2021. 5. 31.


청주 산남동에 위치한 두툼

 

숙성회로 유명한 곳이다.

 

나는 곱돌회 중자리를 주문했다.

 

메뉴는 아래와 같다.

 


두툼은 기본반찬이 많이 나온다.

 

소라/셀러드/미역국/생선구이/초밥 등 부족하지 않다.

 

여기에 추가로 더 드시고 싶다면 곱돌 세트를 주문하는게 좋다.

 

세트에는 매운탕이랑 튀김까지 더 나오는 것 같다.

 

나는 많이 먹질 않아서 곱돌회 만으로도 배불렀다.

 

곱돌회는 아래와 같이 나온다.

 

어떤 생선인지 구분을 하진 못하지만

 

마지막 라인은 분명히 연어다.

 

숙성회라서 깊은 맛과 씹는 맛이 일품이다.

 

와사비도 맛있는걸 써서 굉장히 회랑 잘어울린다.

 

특히 초밥이랑 같이 먹으면 대박 맛있다.

 

초밥 위에 와사비 언지고 회 하나 올려서 간장에 찍어 먹는 그 맛이 잊혀지지가 않는다.

 

사실 맛있어서 사진을 더 찍고 싶어도 못 찍었다.

 

먹느냐 바빠서... 흑흑.

 

아무튼 회에 진심인 곳에 가고 싶다면

 

청주 산남동 두툼을 추천한다.

 

여긴 회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도 좋아하게 만들 수 있는 그런 곳이다.


청주 산남동 두툼

 

전화번호 : 043-292-7997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두꺼비로 29

영업 시간 : 11시 30분 ~ 14:00 / 17:00~ 21:00

               마감 22:10 분

 

가능하면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고 가는게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