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맛집

대전 은행동 맛집 - 행복 유부초밥

by 블랙브라민 2021. 2. 20.

대전 은행동 맛집

행복 유부초밥


대전 은행동에 가면 노랑노랑한 유부초밥 집을 찾을 수 있다.

 

유부 초밥을 좋아하던 안 좋아하던 먹어보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행복 유부초밥.

 

상호명과 같이 먹어보면 행복 지수가 올라간다는걸 알 수 있다.


내부 모습은 아래와 같다.

 

좌석 쪽은 사람들이 많아서 촬영하지 못하였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셀프 주문하면 된다.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셀프코너가 있는데

 

이 곳에 준비되어 있는 우동 국물을 꼭 먹어보도록 하자.

 

그리고 셀프코너에 유부초밥 소스가 있으니 참고 하도록!


셀프코너에 준비되어 있는

 

유부 초밥 소스! 

 

꼭 챙겨 주세요!


나는 행복 유부초밥의 메뉴는 아래와 같이

 

유부초밥 11 종류

우동/ 쫄면/ 라면/ 어묵탕이 있다.

 

나는 이번에 참치크래미/ 불고기 유부/ 눈꽃 치즈 붉닭을 먹어봤다.


주문하면 아래와 같이

 

이름표와 함께 예쁘게 나무 도마에 올려주신다.

 

굉장히 감성있게 주셨다.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 유부 초밥들 ㅎㅎ



먹기 좋게 조각내줘서 나오는 유부초밥을

 

자세히보면 아래와 같이 되어 있다.

 

간되어 있는 밥에 유부초밥 종류에 따라 속 재료가 다르다.

 

참치크래미와 불고기 비교 사진

치즈 불닭 / 참치 크래미 / 불고기

 

순서로 나열해봤다 ㅎㅎ

개인적으로 참치크래미가 굉장히 맛있었다.

 

다른 것도 맛있긴 했지만 ㅎㅎ 

 

다음에 가면 참치크래미랑 대패쫄면을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다.

그럼 다음에 다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은행동 행복 유부초밥

영업 시간  : 매일 11:00 - 10:00 last order 21:10

전화 번호 : 042-252-6655

주소 : 대전 중구 중앙로170번길 29


같이 보면 좋은 글 ↓

 

 

대전 은행동 맛집 - 와타스튜디오 - 수플레 팬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대전 은행동 맛집 와타 스튜디오 - 수플레 팬케이크 / 아이스 아메리카노 - 대전에 놀러왔으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은행동 맛집 와타 스튜디오의 수플 팬케이크와 커피 팬케이크와 같이 나오는 아

bestsafety.tistory.com

 

 

대전 맛집 - 100SHEETS(100시트) - 수플레 팬케이크

대전 맛집 100sheets(100시트) - 수플레 팬케이크 - 수플레 팬케이크로 유명한 100시트를 다녀왔습니다. 기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100시트 전화 번호 : 0507-1325-8602 - 100시트 주소 : 대전 중구 대

bestsafety.tistory.com

 

댓글